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1
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2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Earn rewards in Steem
3
Earn rewards in Steem

Trending topics

New to Nutbox?

Interesting People

Sort byTrending

raven203
82

kr
Steemit

저점인가

cds 프리미엄 한국꺼 계속증가중 한은 5월 금리인상까지는 한화 강세가 조금 이어질수있지만 그 이후 새로운 양적완화 전에는 달러강세가 이어지지 않을까 ... 중국 코로나로 내수 망 ~ 위안화 약세 일본도 비슷 엔화 약세 그럼 주변국인 우리나라가 피해…

cancerdoctor
80

hive-101145

스테픈 언커먼 드디어 겟

스테픈 운동화 새끼까고 되팔이 하고 배양해서 새끼까고 되팔이 여러번 해서 차곡차곡 솔라나 모아서 드디어 60솔에 언커먼 조거를 질렀습니다..! 이제 채굴속도가 배가 되려나요 >_

steem-agora
80

kr
Steemit

보팅이벤트 5월 17일

오늘도 보팅이벤트는 계속됩니다. 5만 이하 스파보유자분들 중에서 100 스파업하시면 15만 스파로 보팅해 드립니다 보팅신청하시면서 보팅받을 포스트를 링크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보팅하기가 쉽고 확인하시기도 쉽습니다. 간혹 제가 보팅을 하지 못…

jsj1215
80

kr
Steemit

신비한 사찰 향일암

목표 여행중 찾아간 향일암 본래의 명칭은 영구암이라는데 일제가 향일이라고 바꿨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바다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향일암은 커다란 바위를 사이사이 비집고 들어가는 스릴있고 멋진 사찰이다. 또한 그 큰 바위들에는 오래된 경전을 새긴 흔…

lucky2015
80

hive-101145

Y노믹스 시대, 메가테크 5

해당 내용은 한경 코리아마켓 의 내용 발췌입니다. 새 정부 육성 5대 메가테크 AI 반도체/로봇 양자 탄소중립 항공우주 바이오헬스 새 정부 공약집에서 5대 메가테크 외에 암호화폐, 대체불가능토큰(NFT), 메타버스 등 활성화 방안도 제시. …

raven203
82

kr
Steemit

코로나 1만명대

코로나로 인한 확진자는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대로 한번더 짜부되서 500명대가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어디든 마스크 안쓰고 다니고 싶은데 최근데 빌게이츠가 다시한번 대유행이 올거라고 한 말이 걸리네요..

riversh2
77

kr
Steemit

다시 치솟는 국제유가!

국제 유가(서부텍사스산 중질유)가 지난 4 거래일 연속으로 치솟으면서 114$를 넘어섰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후의 고점인 123.7$에는 어느덧 10% 이내로 접근을 했구요. 차트상으로 보면 힘을 응축한 후에 올리는 것이라 일단 전고점 도달…

cancerdoctor
80

hive-101145

UST 1달러 방어에 증발된 8만개 이상의 비트코인...

테라측이 현재 보유 자산으로 투자자 보상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미 UST 1달러 방어를 위해 8만개 이상의 비트코인 (3조원 이상 상당) 이 이미 쓰였고, 현재는 비트코인 313개 등의 자산이 남아 1100억여원 상당의 암호화폐가 남아있다…

talkative-bk
76

hive-196917
Steemit

좋은 날

좋은 날 아기 걸음마 연습 겸 나간 곳에서 만난 귀여움ㅎㅎㅎ

coreabeforekorea
77

kr
Steemit

[게임] 드래곤퀘스트11 #8

끝날듯 안끝나고, 뒤로갈수록 고렙이 요구되는 JRPG 의 대명사 드퀘. 어디한번 끝까지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