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1
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2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Earn rewards in Steem
3
Earn rewards in Steem

Trending topics

New to Nutbox?

Interesting People

Sort byTrending

sean2masaaki
80

hive-139150
Steemit

2024/07/13 관악산 풍경

서울 아침기온 : 23도 미세먼지 수치 : 보통 관악산 시계 : 아예 안보임 하늘상태 : 구름많음 요새 아침 기상예보랑 실제날씨가 사뭇 다르다. 워낙에 이상기후가 많으니 통계가 비틀어져 그럴수 있다. 근데 좀 정도가 심한것 같다. 역시 우리…

lyh5926
78

hive-139150
Steemit

구내식당

구내식당 24.07.12 Fri | Written by @lyh5926 오늘은 웬일로 구내식당 밥이 맛있었어요!! 그래서 구내식당 사진은 찍지도 않았었는데 사진도 찍었네요 ㅋㅋ 수육이 나왔는데 퍽퍽하겠지~ 했는데 야들야들 잘 삶아졌더라구요 ㅋ…

dorian-lee
81

hive-196917

오늘의 Having 일기 #119

오늘의 Having 일기 #119 No. 119 13 (토) | Written by @dorian-lee I have 지하철 안에서 노을을 볼 수 있는 기회 I feel 우연히 타이밍이 맞았다. 지하철을 타고 강북으로 한강을 건너가면서…

sean2masaaki
80

hive-139150
Steemit

오늘의 아침..ㅋ

김밥에 샌드위치 조합.. 뭐여 요새 도시락 왜이랴, 정체불명의 메뉴도 늘어나고 양도 점점 줄어드는것 같어;; 거래업체 바꿔야되냐ㅋㅋ 그래두 뭐.. 맛있으니 됐다ㅎ 잔뜩 흐린 하늘이고만. 언제 비쏟아질지 모르니 다들 잘들 대비하시고~ 오늘도 즐…

sean2masaaki
80

hive-139150
Steemit

2024/07/12 관악산 풍경

서울 아침기온 : 22도 미세먼지 수치 : 보통 관악산 시계 : 구름에 가림 하늘상태 : 흐리고 구름많음 오락가락 종잡을수 없는 날씨. 다들 혹시모를 소나기에 주의! 활기찬 금요일 시작하길~☆ @sean2masaaki h4lab pircoi…

lyh5926
78

hive-139150
Steemit

알찜

알찜 24.07.11 Thu | Written by @lyh5926 오늘은 별다른 일 없이 지나가려나~ 싶었는데 퇴근 후 옆동 지인네 집에 방문하여 같이 저녁식사를 했네요! 메뉴는 알찜!! + 고니 추가로 시켰는데 사장님 추가로 서비스를 더…

dorian-lee
81

hive-196917

오늘의 Having 일기 #118

오늘의 Having 일기 #118 No. 118 12 (금) | Written by @dorian-lee I have 나무 그늘 아래에서 나무와 하늘을 같이 보는 기회와 시간 I feel 그냥 푸른 하늘을 보는 것도 좋지만, 나뭇잎이 …

newiz
77

hive-196917
Steemit

올해 Ai 프로젝트들 TGE 전망(?)

어디선가 떠돌아다니는 일정표이다. 몇몇 Ai 프로젝트들의 TGE(토큰화) 일정이라는데 내가 포스팅으로 소개했던 [Grass] 와 [Myshell] 도 일정표 안에 들어있다. 당연히 루머일 수도 있다. 그래도 잊혀지지 않고(?) 이슈가 되고 있다는…

sean2masaaki
80

hive-139150
Steemit

오늘의 아침..빵ㅠ

어우..나 빵은 시른디ㅡㅡ 밥조라 밥! 밥을 달라~~ 그래두 먹고는 살어야지ㅋ 다들 즐건하루 되긔~☆ @sean2masaaki

sean2masaaki
80

hive-139150
Steemit

2024/07/11 관악산 풍경

서울 아침기온 : 23도 미세먼지 수치 : 좋음 관악산 시계 : 구름에 가림 하늘상태 : 구름많음 수시로 소나기가 올수 있으니 다들 우산 챙겨서 다닙시다^^ 오늘도 활기찬 아침 되길~☆ @sean2masa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