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1
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2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Earn rewards in Steem
3
Earn rewards in Steem

Trending topics

New to Nutbox?

Interesting People

Sort byTrending

ukk
76

hive-101145

스테픈 은근 돈 많이들어가네.. ㅋㅋ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이왕 레벨업 빨리 됐음 좋겠고.. 그러다보니 현질하게되고.. ㅋㅋㅋ 그래.. 빨리 올리고 빨리 멘징하자..!

ukk
76

hive-101145

스태픈.. 대단하다..

나를 자발적으로 운동하게 만드는… 이야.. 진짜 대단하다.. 이게 돈의 위대함인가

ukk
76

hive-101145

아주 만족스런 하루

오늘은 뭐 더 말이 필요없는 하루.

ryanhkr
72

hive-101145

5월 16일

드디어 격리 해제.. 몸은 아직 완벽하게 치료된 느낌은 아니지만.. 아 난 죄지으면 안되겠다.. 편안한 방에만 있는데도 죽을 것 같어...

ukk
76

hive-101145

노니 뭐하니? 산책 ㄱ ㄱ

와이프폰이랑 내 폰이 스태픈을 설치했다. 이게 과연 얼마나 움직이게할까? 생각보다 효과는 좋았다. 돈이 벌리는게 보이면 멈출 수 없는 듯. 피로도도 그렇게 크지 않고. 다시 한번 ‘돈’의 위대함을 느껴본다. ㅋㅋ

deer3
77

hive-101145

Move on...?

끝난 일은 잊어버리고 앞으로 나가야 한다는 것은 머리로는 아는데... 가끔 울컥 하는 것은 어떻게 할 수가 없군요. 시간이 약이겠죠. "금융 치료" 가 한방에 듣는 약이라고 하는데 이번 경우는 구하기가 불가능에 가까운듯.

ukk
76

hive-101145

바닥인 줄 알았구만

바닥인 줄 알고 매수하면 30분 뒤에 -50% 찐 바닥이다 생각하고 매수하면 30분 뒤에 또 -50% 찐찐 바닥이다 생각하고 매수하면 30분 뒤에 또 -50% 찐찐찐 바닥이다 생각하고 매수하면 30분 뒤에 또 -50% 쓰바 -.,-

ryanhkr
72

hive-101145

5월 17일

Sct좀 바꿔볼까했는데 sctm이 너무 떨어졌네.. ㅠㅠ 호들스는 뭐하고 있는걸까..

ryanhkr
72

hive-101145

5월 13일

Sct 반감기가 이쯤이었던 것 같은데...

ukk
76

hive-101145

이야.. 코인 재미지네

이야.. 사면 떨어지고 사면 떨어지고 참 험난하다 험난해 오차피 루나도 싸겠다 바로 nft 쪼매 사주고~ ㅋㅋ 모르겠다 펑펑써보즈아